2018년 1월 21일 일요일

모니터 사용대기 관계






잠자리의 날개가 모니터 사용대기 바위 위로 미끄러졌습니다.

모니터 사용대기 바위가 눈 조각과 같은 고밀도가 될 무렵,


그때 나는 다시 모니터 사용대기 한번 돌아온다.

그것이 모니터 사용대기 가장 중요합니다.



누군가 모니터 사용대기 그것을했다.

등나무 그늘에 모니터 사용대기 누워있다.

같은 모니터 사용대기 날에 보이는 그 애인에게

분명히, 우리는 모른다.

눈물 어린 모니터 사용대기 대기가 있었다는 사실

그래서,

겨울 모니터 사용대기 꽃보다 더 아름답고,

한 사람의 다른 사람을 모니터 사용대기 상상할 수있게하려면

그것은 모니터 사용대기 인간의 유대감입니다.



모니터 사용대기 누군가 그것을했다.


나무와 구름 사이 모니터 사용대기 

바다와 섬 사이 모니터 사용대기 



사람과 모니터 사용대기 사이

수천, 수만, 쓴맛과 쓴 맛

모니터 사용대기 잠자리 날개가 숨을 쉬고있다.




누군가 그것을했다.

하나, 모니터 사용대기 

서리처럼, 나는 겨울 울타리를 조용히 지나친 다.

겨울에도 모니터 사용대기 

우리는 문을 열어 두어야합니다.



누군가 그것을했다. 모니터 사용대기 

나는 구름처럼 흔들었다.

첫째, 내 손목을 잡아라. 모니터 사용대기 

나는 겨울의 나무가 될 수 있을까? 모니터 사용대기 



눈 덮인 모니터 사용대기 겨울 밤에,

눈에 모니터 사용대기 무릎을 꿇고

1 년에 1000 번

마치 모니터 사용대기 채권 인 것처럼

잠자리 날개처럼 모니터 사용대기 

그 누군가가 나에게 해줬 어.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나는 너를 덜 미워하고 더 사랑할 거야.

나는 너를 덜 미워하고 더 사랑할 거야.   나는 너를 덜 미워하고 더 사랑할 거야. 나는 적은 것으로 행복할 것이다. 나는 눈물을 흘리는 대신에 웃을 거야. 내일을 두려워하는 대신에 그것은 오지 않을 것이다. 오늘은 열심히 살것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