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21일 일요일

모니터 사용대기 나는 이런 사람 이었으면 좋겠다






장식하지 않는 모니터 사용대기 아름다운 사람

솔직히 말해서 모니터 사용대기 나는 당신이 모르는 것을 모른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 사용대기 내가 알아 내려고 노력해야한다는 것을 모른 채


지식 공유 가능 모니터 사용대기 

겸손과 지혜가 모니터 사용대기 있기를 바랍니다.



눈에 띄지 않으려고 하지 않아도 모니터 사용대기 됩니다.

그대로 모니터 사용대기 

그것은 아름다운 모니터 사용대기 거울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가지고있는 아름다움, 모니터 사용대기 

다른 사람들에게 소중한 것 모니터 사용대기 

아름다운 눈으로 보아라.



누군가 나를 몰라.

모니터 사용대기 화 내지 않거나 과장해서 보지 마라.


나는 온순함이 모니터 사용대기 있었으면 좋겠다.



자립의 이점을 센다.

모니터 사용대기 나는 잃고 싶지 않아.


약간의 손실로,

누군가가 모니터 사용대기 행복하다는 것을 안다.

나는 관대 한 모니터 사용대기 마음을 가지고 있었으면 좋겠다.



나는 인생의 지혜가 모니터 사용대기 무엇인지 정확히 안다.

그것은 어리석은 모니터 사용대기 것이 아니며,

나와 모니터 사용대기 다른 사람을 생각해 보라.

나는 깊은 모니터 사용대기 배려를 가진 사람을 원합니다.



잠시 동안의 모니터 사용대기 병과 괴로움을 위해

조용히 견딜 수있는 인내심 모니터 사용대기 

나는 진리의 모니터 사용대기 목소리를 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장식 된 미소와 외모보다는 모니터 사용대기 

진정한 마음과 생각으로 모니터 사용대기 스스로 만나십시오.

모니터 사용대기 연마 될 지혜를 키우기 위해,




적어도 당신은 공유 할 수있는 모니터 사용대기 즐거움이 있습니다.

행복하게 알기 쉽게 모니터 사용대기 

나는 마음이 있었으면 좋겠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나는 너를 덜 미워하고 더 사랑할 거야.

나는 너를 덜 미워하고 더 사랑할 거야.   나는 너를 덜 미워하고 더 사랑할 거야. 나는 적은 것으로 행복할 것이다. 나는 눈물을 흘리는 대신에 웃을 거야. 내일을 두려워하는 대신에 그것은 오지 않을 것이다. 오늘은 열심히 살것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