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21일 일요일

모니터 사용대기 서로에게 기대고






우리에게는 많은 모니터 사용대기 것들이 있습니다.

모니터 사용대기 우리는 자연에 의지하여 살고 있습니다.



우울한 날에 모니터 사용대기 

하늘에 기대어 모니터 사용대기 슬픈 날에

모니터 사용대기 가로등에 기댄다.




행복한 하루, 모니터 사용대기 나무에 기대어

불룩한 날에는 모니터 사용대기 별들로 뛰어갑니다.




당신이 모니터 사용대기 사랑한다면, 꽃에 기대어.

이별 할 때, 당신은 모니터 사용대기 달에 의지합니다.




우리가 기대고 사는 것

모니터 사용대기 사물과 자연은 어디에 있습니까?




일상 생활에서 우리는 모니터 사용대기 

수백만에게 모니터 사용대기 

나는 기대다.




내가 가진 인사 모니터 사용대기 

그것은 다른 모니터 사용대기 사람을위한 것입니다.

나도 너를 사랑해.

모니터 사용대기 나 아니야.




나는 나를 울게하는 모니터 사용대기 사람이다.

나를 웃게 만드는 사람은 다른 모니터 사용대기 사람입니다.




사람들은 어떤 각도로 모니터 사용대기 

경향

그의 마음 속에 모니터 사용대기 

내 마음이 스며 들고있다.




그가 슬프면, 모니터 사용대기 

슬픔이 퍼지고 웃을 때 모니터 사용대기 

내 마음에는 모니터 사용대기 기쁨이 있습니다.




서로에 기대고있다. 모니터 사용대기 

그것이 바로 그 것이다. 모니터 사용대기 

그 가장자리의 언덕 모니터 사용대기 

어느 날이 흐리다.

언젠가는 분명해질 것입니다.



흐림 흐림 
모니터 사용대기 


프런티어로서

그를 위로하기 위해

모니터 사용대기 기쁨




그것은

그것은 모니터 사용대기 속박의 미덕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나는 너를 덜 미워하고 더 사랑할 거야.

나는 너를 덜 미워하고 더 사랑할 거야.   나는 너를 덜 미워하고 더 사랑할 거야. 나는 적은 것으로 행복할 것이다. 나는 눈물을 흘리는 대신에 웃을 거야. 내일을 두려워하는 대신에 그것은 오지 않을 것이다. 오늘은 열심히 살것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