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4일 일요일

삶의 희망의 향기

* 삶의 희망의 향기


진심으로, 다른 사람의 마음 속에 ...
별빛의 얼룩으로 빛날 수있는 말
작지만 귀한 단어들

인생은 외롭지 않다.

누군가에게 내가 뭐라했는지 말해 ...
네가 나 한테 말하고 있다는 걸 당신이 알기를 원하지 않아.
내 말에 귀가있다.
정말 열어 본 사람 ...

눈을 진정으로 다른 눈에
얘기 할 누군가 ...

주위를 둘러 봐 ...

우리가 외롭기 때문에 ...
좀 더 크게 계속하고있어.
혼자서 고립시키지 말아야 할 투쟁
그래서 나는 사람들이 그리워.

부드럽고 달콤한 목소리 ...
그리고 비록 당신이 그 한마디로 많은 시간을 보내더라도,
어려운시기를 헤쳐 나갈 수있는 힘을주었습니다.
따뜻한 별빛으로 빛날 수있는 단어들 ...

심장에 깊은 사랑 ... 가정적인 세상.
더 아름답게 될 수 있어요.

온 마음을 다해 내 말을 들어라.
진심 어린 끄덕임
내가 말하는 바의 잘못된 부분에
따뜻한 미소로 보호 할 수있는 사람

내 평생 ...
나는 그것을 가까이 있고 싶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나는 너를 덜 미워하고 더 사랑할 거야.

나는 너를 덜 미워하고 더 사랑할 거야.   나는 너를 덜 미워하고 더 사랑할 거야. 나는 적은 것으로 행복할 것이다. 나는 눈물을 흘리는 대신에 웃을 거야. 내일을 두려워하는 대신에 그것은 오지 않을 것이다. 오늘은 열심히 살것이...